본문 바로가기

스타일상

소녀시대 태연 몸매 탱구 사진모음 움짤

꼭 따라해보고픈 태연언니 아니 탱구라고 하죠? 귀여우심. 탱구 소녀시대에서 방콕을 지향하시는 태연언니 일단 이렇게 마른 몸매를 가지고 계시지만 한번쯤 여자라면 가녀린 몸매를 가져보고픈게 꿈이죠.

소녀시대에서 메인보컬을 맞고 있으며 언니가 내는 앨범마다 대박이죠. 음색이 바다와 항상 잘어울리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언니 화장법 언니 머리색깔. 렌즈 하나하나 완품 시키는 이언니.

태연언니가 손재주가 많으시더라구요. 예전에 소녀시대 방송에서 집순이이고 집에서 셀프네일을 지향하셨구요. 소녀시대 메인보컬에 외모 또한. 청초하니 이쁘다는..

언니 움짤들이 귀엽거나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꽃처럼 입술에 물들인게 이쁘더라구요. 언니 gif보면 진짜 이뻐서 할말을 잃음.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하고 싶은게 얼마나 많은지요.


머리색도 항상 바뀌고 심지어 20대에 아이콘이라고 할수 있지않을까요? 키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데. 비율이 너무 좋아서 모든게 커버가 된다네요. 10주년 소녀시대가 해투에 나와서 솔직담백하게 얘기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어요. 그사이에 많은일들이 있지만요. 보기가 좋더라구요.

꺼꾸로 리즈갱신을 계속 하고 계시는 태연언니. 어떻게 이렇게 뱀파이어 같은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걸까요.. 부럽네요. 심지어 머리 색 염색도 다양하게 그것도 이쁘게 해서 따라하고싶지만. 안어울릴까봐 패스.

태연언니 몸매 최고죠. 글래머 한것 보다는 이렇게 여자 이고 싶다는 점. 모든여자들이 요렇게 언니 처럼 하얗고 이쁘게 마르고 싶은게 소원인 분들이 많음. 저조차도 그럼. 인형같이 생긴 태연언니 항상 응원합니다!